본문 바로가기

먹은 것들

[지동/동수원사거리] 개성면옥 메뉴판 및 음식 사진 동수원 사거리 옆에 있는 개성면옥. 보리굴비는 괜찮게 잘 먹었지만 냉면은 좀 별로였다. 진짜 북한식이라 입맛이 안 맞나보다 했다. (태국에서 간 북한식당은 괜찮았던 것 같은데...)
[Thailand/Bankok] Suvarnanhumi Airport Chinatown Restarurant 태국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먹은 마지막 식사. 수완나품에는 음식점들이 좀 있긴 하지만 방문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다 가득가득 차서 자리가 없어 한적한 곳을 찾다가 들어간 곳. 역시 한적한데는 이유가 있긴 했다 ㅋㅋㅋ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똠얌꿍을 마지막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강릉] 씨마크호텔 조식 및 단품 사진 씨마크 호텔에서 먹었던 조식과 점심에 먹은 단품메뉴 사진들을 올린다. 조식 가격이 얼마였는지는 모르겠으나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는 편이어서 만족했고 단품으로 사먹은 음식들도 다 맛있어서 엄청 만족했다. ㅎㅎ 여기까지가 조식 사진! 아래는 단품메뉴로 먹은 사진들이다.
[화전동/한국항공대] 항공반점 메뉴판 및 음식사진 한국항공대학교 근처에 있는 항공반점. 항공대 근처에 있어서 항공반점으로 이름을 지었나 싶다 ㅋㅋ 학교 앞이어서 그런가 음식 가격이 조금 저렴한 편인데 탕수육이 특히 저렴하다. (7,000원) 그리고 꽤 맛있는 편이어서 그런가 근처 군부대에서도 많이 오고 학생들도 많이 오는 곳인 것 같았다.
[청천동/부평구청] 국수마을 메뉴판 및 음식사진 부평구청 건너편에 있는 국수마을. 각종 국수와 돈까스를 먹기 좋은 곳이다.
[영등포/타임스퀘어] 더플레이스 음식 사진 교수님 사은회가 있어서 가봤던 더플레이스 타임스퀘어점. 몰랐는데 여긴 폭탄피자로 유명한 곳이었다. 폭탄피자도 맛있었지만 스파게티나 스테이크도 다 맛있었다 ㅎ
[부평동/부평구청] 교레츠 라멘 드디어 집 근처에 일본라면집이 생겼다~! 이제는 생긴지 좀 되었지만 처음 생겼을 때 가서 먹었던 사진들을 이제 올린다. 가게 이름을 보면 매운 라면이 주력인 듯 싶지만 아직 안 먹어봤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는데 라면도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일본라면에 간 마늘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해서 그렇게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다 ㅎㅎ
[상암동/DDMC타워] 창고43 상암점 메뉴판 및 음식 사진 상암동 DDMC 타워에 위치한 한우명작 창고43. 처음에 이름만 들었을 때는 뭔가 정육점 형태의 고깃집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프리미엄급으로 운영하는 소고기집이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를 구워주시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 물론 고기도 엄청 맛있었음. 아 그리고 깍두기볶음밥은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파기름을 내고 깍두기를 국물과 함께 부어서 지글지글 졸이다가 밥 넣고 볶아주시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었음.
[상암동/MBC] 보돌미역 메뉴판 및 음식 사진 MBC 지하 1층에 있는 음식점 중 하나인 보돌미역. 지하 1층에 음식점이 꽤 있는데 여기 아니어도 먹을데가 있어서 그런지 여기에 있는 음식점들이 은근히 계속 바뀐다. 그 중에 송추마가골이나 카레집은 계속 자리를 지키고 있는 듯 싶지만 나머지는 다 얼마 안 된 듯 싶다. 그 중에 보돌미역 이라는 곳이 새로 생겨서 가봤다 ㅎㅎ 내가 먹은 메뉴는 활전복 소고기 미역국이었는데 좀 느끼했지만 꽤 맛있는 미역국이었다.
[덕이동/탄현역] 더기스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판 및 음식 사진 개인적으로 스테이크가 최최최최최고로 맛있는 집! 이 집을 알기 전에는 스테이크 먹고 싶으면 아웃백을 갔으나 이 집을 안 뒤로부터는 한 시간 거리지만 여기에 와서 먹는다. 그정도로 맛있고 에이징을 하는 고기라 그런지 실패를 하지 않는다. 아웃백은 지점별로 또는 날짜별로 언제는 괜찮고 언제는 냄새 나서 못 먹고 하는 등 맛이 좀 일정하지가 않아서 모험을 해야 하는데 이 집은 5번 정도 가봤지만 아직 실패한 적이 한 번도 없다. 1층에는 화장실과 이렇게 현판, 에이징 중인 고기가 있고 계단에 올라가야 2층 식당이 나온다. 저번엔 시트러스 에이드 사먹었는데 이번엔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히 잘 마셨다 ㅎㅎㅎ 서비스는 항상 너무 좋음 ㅋㅋ 스테이크 메뉴에서 만원을 추가하면 코스로 먹을 수 있는데 위의 사진인 스프와 ..
[부평/인천성모병원] 강릉초당순두부 메뉴판 및 음식 사진 인천성모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배고파서 근처에 있는 순두부집으로 고고싱 했다. ㅋㅋ 순두부는 괜찮았으나 초당정식에 나오는 뚝불은 별로였다. 밑반찬들을 깔끔해서 괜찮았다.
[부평/부평구청역] 키친심플 메뉴판 및 음식 사진 부평구청역 근처에 있는 아주 맛있는 파스타집. 이 근처에 파스타집이 세 군데가 있는데 하나는 히든키친, 또 하나는 더레이, 그리고 이 키친심플이 있다. 세군다 다 특색 있고 맛있어서 돌아가면서 방문하고 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크레마 감베로니가 제일 맛있다. 피자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다ㅜㅜ 먹다보면 맨날 음식 사진 찍는 걸 잊어버린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