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8

[자양동/건대] 파스타키친 메뉴판 및 음식 사진 건대에 있는 아주 아주 아주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집. 이번이 아마 4번째 왔는데 역시나 또 메뉴를 3개나 시켜먹었다. 캬캬 조금 낡은 느낌이 나지만 나쁘지 않은 분위기메뉴판. 엄청 저렴하다 ㅎㅎ피클은 셀프래요~콜라 필수!크림새우 도리아 윗모습크림새우 도리아 비빈 후알리오 올리오알리오 올리오 클로즈업꿀찍어먹는 피자꿀찍어먹는 피자 클로즈업이렇게 돌돌 말아서 먹으면 존맛!주문서를 이렇게 준다.가격은 요렇게 나왔다 ㅎ
[자양동/건대] 이자카야청와 메뉴판 및 음식 사진 건대에서 밥 먹고 지나가다가 사람도 별로 없고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서 갔는데 분위기는 좋았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다. 건대인데 조용한 걸 바란 내 잘못이려나ㅠㅠ 특이하게 창밖에 계속 지나다니는 고양이가 있어 좋았다.올라와서 아래를 본 사진. 벚꽃조화가 예쁘다 ㅎ게시판..?이자카야 답게 일본 분위기가 난다.창가에 상주하고 계시는 주인님들 ㅋㅋ꼬치류 메뉴구이/사시미 메뉴일품/샐러드 메뉴술 메뉴기본찬소맥 세팅! ㅋㅋ왼쪽부터 닭다리살 꼬치,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꼬치, 와규 꼬치. 와규 꼬치는 냄새 나고.. 나머지는 나쁘지 않았음.연어 사시미와사비 간장과 연어에 올려 먹을 샐러드연어 구웃!요로콤 해서 먹었다 ㅎㅎ못 볼까 걱정했는데 집에 가기 전에 나타나셨다 ㅎㅎ 얘 말고도 3마리나 더 있다니 다른 ..
[상암동/서울산업진흥원] 뚜띠쿠치나 메뉴판 및 음식 사진 누리꿈스퀘어 옆에 있는 서울산업진흥원 1층에 있는 뚜띠쿠치나. 샐러드, 파스타, 피자를 파는데 꽤 맛있었다. 간판 사진뚜띠 세트 메뉴 우리는 4인 세트를 먹었다.해피 아워 타임샐러드/에피타이저 메뉴피자 메뉴토마토 파스타 메뉴크림 파스타 메뉴라이스/커리/리조또 메뉴음료세트로 시켜서 나오는 샐러드 자몽 에이드. 자몽은 역시 맛남 ㅎ 풍기 올리오. 버섯이 많아서 좋았음.대하 해산물 크림 파스타. 이것도 괜찮았다.비프 스테이크 라이스. 밥은 그냥 볶음밥이지만 고기가 맛났음.스테이크 피자. 맛은 있으나 먹기가 좀 불편하다ㅠ에이드 다 먹고 콜라로 리필!